주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개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박철홍 전남매일 회장 선임...대표이사 사장에 김선남씨

Name 골드클래스 Reporting datetime 2018/05/16 13:18
Hit 1,963

(주)덕천 전남매일은 7일 이사회를 열고 회장에 박철홍 골드클래스 회장, 대표이사 사장에 김선남씨를 선임했다.

박철홍 회장은 현재 골드클래스 대표이사로 대한주택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 회장을 지냈으며, 현 주택건설협회 중앙회 대의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광주상공회의소 제23대 상임의원, 전국 시·도회의장협의회 제6기 정책자문위원회 위원 등을 맡고 있다. 수년에 걸쳐 국가유공자주택 개보수에 대한 공로로 산업포장 및 국무총리상, 2016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등을 수상했으며, 얼마 전 안중근 의사 유가족 및 독립유공자들에게 1억원을 기부하는등 나눔문화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표이사 사장에 선임된 김선남 사장은 1970년 구 전남일보에 입사, 광남일보 사장과 부회장, 남도일보 TV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광주광역시 북구협의회장을 4년 연속 연임하고 현재 동구협의회장을 맡고 있다. 아울러 지난 2014년부터 올 3월까지 LH한국주택공사 이사회 회장을 최장수 역임 하기도 했다. 김사장은 지역발전 및 평화통일에 기여 한 공로로 지난 2012년 대통령 표창과 2013년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상 했으며, 광주U대회 성공개최 기여 공로로 2017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박철홍 회장은 "정론의 원칙을 세워 우리 지역 최고의 일간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선남 사장 취임식은 오는 17일 오전 11시 본사회의실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내 행사로 열릴 예정이다.


서미애 기자         http://www.jndn.com

  • 공지사항
  • 분양상담 및 문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