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소개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목포 백련지구 마지막 기회, 골드클래스 리더스뷰 9차 10월 오픈예정

Name 골드클래스 Reporting datetime 2018/10/11 17:12
Hit 917
백련


목포 백련지구는 학교와 생활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어 신혼부부나 젊은부부들에게 유독 인기있는 주거지이다. 특히 원도심 인프라를 가까이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용해1,2지구와 더불어 신도시와 같은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최근 목포에서 가장 주목받는 곳이기도 하다.

 

오는 10월에는 백련지구 마지막 자리에 골드클래스 리더스뷰 9차가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 목포 주거시장이 다시 한 번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골드클래스는 이번 사업이 목포에서만 아홉번째다. 용해지구 골드클래스7차와 연산 골드클래스 8차가 그랬듯이 사업지마다 큰 인기를 누리며 높은 시세차익을 형성하고 있어 목포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전국에 약 2만여세대를 공급해온 도급순위 53위의 실력있는 브랜드로서, 특별히 이번 사업은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 설계공모를 통해 당선된 특화설계를 적용, 제품에 대한 기대가 크다.

 

백련지구 골드클래스 리더스뷰 9차 입지는 단연 압도적이라는 평가다.

 

교통도 목포IC, 고하대로, 용해지구로 등으로 빠르게 연결되며 목포역 KTX, SRT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목포시청은 물론 홈플러스, 하나로마트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유방산 산책로, 백련공원, 백련제도 바로 인접해 있어 생활 또한 매우 쾌적할 것으로 보인다.


백련지구 골드클래스 리더스뷰 9차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단지 앞에 막힘이 없는 평생조망권을 확보했다. 규모는 69㎡, 76㎡, 79㎡ 총 356세대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공지사항
  • 분양상담 및 문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