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

"엇갈린 네 남녀의 욕망"…'운명과분노', 단체 포스터 2종 공개
"엇갈린 네 남녀의 욕망"…'운명과분노', 단체 포스터 2종 공개
작성자 : 골드클래스 조회수 : 1,645

욕망과불꽃


[SBS funE | 강선애 기자] 배우 주상욱-이민정-소이현-이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운명과 분노'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2월 1일 토요일 밤 9시 5분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극본 강철웅, 연출 정동윤)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다.

27일 제작진은 주인공 네 남녀의 엇갈리는 운명을 담은 단체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마치 빛바랜 사진처럼 표현된 첫 번째 4인 포스터 속에서 주상욱-이민정-소이현-이기우는 같은 공간에 있지만 저마다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어 네 남녀의 각기 다른 욕망을 표현한다.

주상욱(태인준 역)은 사랑과 분노가 섞인 복합적 감정으로 이민정(구해라 역)을 보고 있고, 이민정은 허망한 듯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불타는 붉은 드레스를 차려입은 소이현(차수현 역)은 시기심과 욕심에 가득 찬 눈빛으로 이민정을 쏘아보고, 이기우(진태오 역)는 소이현 옆이지만 그녀와 비껴선 채 심각한 표정으로 고개를 떨구고 있다.


욕망과불꽃2


두 번째 4인 포스터는 주상욱과 이민정, 소이현과 이기우의 관계를 말해준다. 장소는 파티장. 도전적인 주상욱이 제어할 수 없는 호기심과 다소 성이 난 듯한 표정으로 이민정을 바라보고, 아름다운 모습의 이민정은 팔짱을 낀 도도한 모습으로 주상욱의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 이기우는 자신을 버린 옛 애인 소이현을 비웃는 듯 바라보고 있으며, 소이현은 그런 이기우를 외면한 채 야망과 욕심에 불타는 모습으로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제작진은 "2가지 버전의 단체 포스터를 통해 태인준(주상욱 분)의 사랑과 분노, 유혹에 나선 야망녀 구해라(이민정 분), 차수현(소이현 분)의 욕심과 질투, 진태오(이기우 분)의 복수 등 네 남녀의 상대를 향한 서로 다른 시선을 통해 엇갈리는 욕망을 전하고자 했다"면서 "주상욱-이민정-소이현-이기우가 그릴 진한 사랑과 야망의 서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운명과 분노'는 '미스 마, 복수의 여신' 후속으로 오는 12월 1일 밤 9시 5분에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https://programs.sbs.co.kr/drama/fatesandfuries/article/56964/E10009288178



골드클래스(주)

본점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주봉리 394

광주영업점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01

Copyright © Gold clas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