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

향토기업 골드디움·보광건설 보성군에 목욕차량 기증
향토기업 골드디움·보광건설 보성군에 목욕차량 기증
작성자 : 골드클래스 조회수 : 1,605
목욕
향토기업 골드디움㈜ 임성자 대표와 보광건설㈜ 박상균 대표이사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과 노인을 위해 이동 목욕차량 1대(5,000만원 상당)를 보성군을 통해 18일 보성군행복어르신복지센터에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김철우 보성군수를 비롯해 신경균 보성군 의회 의장과 임성자 골드디움㈜ 대표이사, 박상균 보광건설㈜ 대표이사, 김진문 보성군행복노인전문요양원장, 보성군 복지담당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기증식에서 임성자 대표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목욕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이동 목욕 차량 기부를 결정했다"며 "차량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반응과 성과를 지켜본뒤 필요하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상균 대표는 "보성에서 처음 사업을 시작한 골드그룹이 지역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국 굴지의 건설사로 발돋움했다"며 "이번 이동 목욕 차량 기부는 기업의 사회환원을 중시하는 박철홍 회장님의 경영철학을 실천하는 다양한 기부 중 하나다"고 밝혔다.

김 군수는 "보성군 홍보대사인 임성자 대표께서 관내 장애인들과 노인들을 위해 목욕 차량을 기증해줘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보광건설㈜은 지난 9월 보성군과 협의를 통해 차량기부를 결정한 뒤 거동이 불편한 노인을 위해 직접 전문업체에 차량제작을 주문, 완성된 차량을 보성군에 인도했다.
김근종기자

골드클래스(주)

본점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주봉리 394

광주영업점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01

Copyright © Gold clas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