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

무등산 골드클래스 오는 26일 분양
무등산 골드클래스 오는 26일 분양
작성자 : 골드클래스 조회수 : 997



지하 2층∼지상 26층, 총 772가구 중 561가구 분양
  
무등산 골드클래스 2차 투시도

무등산 골드클래스 1차에 이어 골드클래스 2차가 오는 26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단지는 광주광역시 동구 소태동 659번지 일대, 소태로 바로 앞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6층, 11개동 규모, 총 772가구 중 59㎡ㆍ84㎡ㆍ121㎡ 561가구를 일반분양에 나선다.

무등산 골드클래스 2차는 지원1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사업이다.

무등산 자락에 위치해 있어 쾌적한 무등산 생활권과 탁월한 조망을 자랑한다. 이 지역은 광주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곳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

특히, 사업지가 소태역과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또, 제2순환도로 소태IC와도 차량 5분 내 거리에 있어, 광역교통망도 좋다. 향후 지하철 2호선 개통 호재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

교육환경이 좋다고 평가받는다. 도보 통학거리인 용산초, 광주남초, 무등중을 비롯해 숭의중, 동아여중, 설월여고, 숭의고, 동아여고, 조선대학교 등이 단지와 인접해 있다.

더불어 아시아문화전당, 동구 문화센터, 전대병원, 조대병원, 남광주시장, 충장로 등과도 가까워 쇼핑문화환경 및 의료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광주천 조망, 용산생활체육공원 등 자연환경도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4베이, 팬트리, 가변형 벽체 등의 특화설계와 전 가구 남향 위주의 판상형 배치로 단지의 쾌적함은 물론 조경 분야에도 특별히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골드클래스는 2019년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평가 등급 AAA등급을 획득한 기업으로, 전국에 약 2만가구를 공급해온 건설사다. 오는 8월에는 화정 골드클래스도 분양 준비 중이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북구 경열로 250으로 NC백화점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김희용기자 hyong@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골드클래스(주)

본점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주봉리 394

광주영업점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01

Copyright © Gold clas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