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

골드클래스, 인천 청라지구에 ‘청라2차 골드클래스’분양
골드클래스, 인천 청라지구에 ‘청라2차 골드클래스’분양
작성자 : 골드클래스 조회수 : 3,555

청라2차




정부의 신규택지개발 중단과 저금리 여파에 따라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투자처로 대형택지개발지구내의 중소형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택업계 신흥 강자로 떠오른 골드클래스㈜가 오는 30일 청라2차 골드클래스 아파트(조감도) 견본주택 개관을 준비하고 있다.

 21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부동산대책 등 정책 효과와 인구 유입 등의 호재까지 겹쳐 기존 아파트의 매매가격도 오름세를 보이고 있고 그동안 대형 주상복합위주로 남아있던 인천경제자유구역내의 미분양 물량은 거의 소진된 상태로 조사됐다.

 청라지구는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IC개통과 공항철도 청라역, 경인직선화국도개통 등으로 서울과의 교통접근성이 크게 호전됐다.

 시티타워, 로봇랜드, 글로벌 금융타운 등 굵직한 기반시설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게다가 작년 8월에는 서울지하철 7호선 청라 연장사업이 기획재정부의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사업에 선정됐고, 청라지구 인구증가와 각종 유치시설에 대한 실시계획 승인으로 그 경제적 타당성을 인정받을 가능성은 더욱 높아진 상태다.

 인근 중개업소 관계자는 “각종 호재들이 가시화되면서 청라지구 아파트의 매매가가 갈수록 상승하는 추세인데다 대형평형이 대부분인 청라지구에서 전용면적 60∼85㎡의 중소형 아파트는 높아진 시세에도 매물을 찾아보기 힘들다”고 말했다.

 오는 30일 견본주택을 개관하는 청라2차 골드클래스는 전용면적 82㎡의 중소형 단일평형단지로 청라지구 최초로 4베이, 4룸 평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급가구수는 269가구다.

 특히 청라2차 골드클래스의 입지는 학교, 대형마트, 관공서, 상업지, 커넬웨이 등이 다 갖취진 청라지구 1단지 중심에 위치해‘청라의 마지막 골든블럭’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청라2차 골드클래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경서동 크리스탈로 74번길 26호 인근에 건립중에 있다.

 문의 (032)565-7555

황윤태기자 hyt@

〈앞선생각 앞선신문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http://www.cnews.co.kr/

골드클래스(주)

본점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주봉리 394

광주영업점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01

Copyright © Gold class.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