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

골드클래스 용인 역북 견본주택 27일 오픈
골드클래스 용인 역북 견본주택 27일 오픈
작성자 : 골드클래스 조회수 : 3,307

용인역북


골드클래스 용인 역북(조감도) 견본주택이 오는 27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골드클래스 용인 역북’은 전용면적 59~85㎡ 이하로 구성된 총 623가구 규모로 역북지구내 최고 입지로 평가받는 D블럭에 들어선다.

 특히 최대한 많은 세대가 소비자가 선호하는 조망권을 할 수 있도록 조망을 극대화한 동 배치가 적용돼 인근에 들어서는 다른 아파트에 비해 우수한 조망을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가변형 벽체 및 옵션 제공으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4베이(Bay)-4룸(Room), 우리가족 셀프디자인 시스템 등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이 단지는 빼어난 자연환경 외에도 교육, 쇼핑, 교통 등 다양한 주거편의시설도 밀집해 있어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용인경전철과 기흥역 분당선 환승이 가능하며 주변에는 명지대와 초ㆍ중ㆍ고교가 있고, 바로 옆에는 이마트가 있어 교육, 교통 및 생활편의 기반이 풍부하게 갖춰 있다.

 현관입구의 기능성 수납장을 비롯해 대형 주방펜트리 등 풍부한 수납공간을 확보해 주부 수요자들의 선호가 높을 전망이다.

 타입별로는 다양한 가변형 벽체 및 옵션 제공으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평면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주택전문 중견 건설사인 골드클래스(주)(대표 박철홍)는 올해 용인, 광명, 당진, 전주 등에서 9000여 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513-3번지(고진역 인근)에 주택전시관이 위치하고 27일 모델하우스 오픈 후 다음주에 청약 접수 예정이다. 문의 (031)333-4448

황윤태기자 hyt@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출처 - http://www.cnews.co.kr/


골드클래스(주)

본점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주봉리 394

광주영업점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01

Copyright © Gold class. All Right Reserved.